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내가 이용중인 게임 가격비교 사이트

by 앙대 2020. 12. 24.
반응형

1. Game deals - find PC games on sale - GG.deals

 

최근에 내가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다.

사이트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필요한 정보도 찾을수있고 여러가지로 이득보고있는 사이트 중 하나

메인화면

Home

메인화면에서는 지금 제일 최저가인것과 할인중인것들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바우쳐 코드

Vouchers

다른 사이트들에서 현재 사용할수 있는 바우쳐 코드를 확인 가능하다 (할인쿠폰과 같은 개념)

최신 소식을 확인 가능

News

여기선 종합적으로 새로운걸 올려준다.

말그대로 최신뉴스 개념인데 번들, 세일, 무료배포하는 게임 등 종합적인 게임 구매관련 소식이 올라와서 난 이 사이트를 방문할때 여기를 먼저 확인하는 편이다.

Deals

Deals

지금 어떤 게임들이 할인중인지 검색으로 확인 가능하다.

필터도 따로 있어서 필터 먹이면서 검색도 가능해서 매우 훌륭한 기능이라고 본다.

 

그리고 게임을 클릭했을 때는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각종 공식 판매 스토어와 키 리셀러 사이트에서의 판매 가격까지 보여준다.

(물론 키 리셀러 사이트는 비추천)

그리고 스크롤을 내리면 게임 설명, 트레일러도 있고 맨 아래에는 위 사진과 같은 가격 히스토리 표가 있다.

언제 할인을 했었는지, 어디까지 가격이 떨어졌었는지 확인 가능하므로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이정도만 알아도 이 사이트에서 얻을수 있는건 거의 다 얻는거라고 생각해서 가입은 안했지만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한다면 바로 가입할듯

 

2. Deals - IsThereAnyDeal

메인화면

1번에서 소개한 사이트랑 하는 역할은 똑같지만 여긴 검색하기엔 조금 느린편이다.

오래전부터 있었고 신뢰성이 있는 사이트기 때문에 아직 이용하고 있긴한데 이제 GG.deals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점점 사용을 안하게 되는거 같다.

그래도 gg deals 같은 사이트랑 병행해서 쓰면 괜찮아서 아직 이용은 하고있다.

 

처음 보는 사람들은 인터페이스 때문에 안쓸수도 있지만, 몇번 써보면 1번에서 소개한 사이트랑 비슷하기 때문에 따로 사용설명은 올리지 않겠다.

 

위 두 사이트 말고도 스팀 게임만 다루는 스팀DB라던가 칩샤크 등등 다른 사이트들도 많은데

이 글에서는 나가 이용중인 사이트를 소개하는거라 다루지 않았다.


다른 좋은 사이트가 있다면 나중에 새로 글 써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